본문바로가기
뒤로가기

회사소개

“고객에게 행복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웅진식품이 되겠습니다.”

웅진식품은 고객에게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독창적인 우리 음료를 만들자는 사명감으로 ‘아침햇살’, ‘초록매실’, ‘하늘보리’, ‘자연은’, ‘빅토리아’ 등 건강한 맛과 문화를 담은독창적인 브랜드를 선보이며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웅진식품은 고객 여러분과의 보다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기업 홈페이지와 함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계정 등을 운영하며,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좋은 제품 더 건강한 제품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행복을 드리는 웅진식품이 되겠습니다.웅진식품의 홈페이지에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웅진식품 소개

웅진식품은 외국 브랜드가 국내 음료시장을 장악했던 1976년 설립, 한국의 문화와 정서를 담은 음료 브랜드를선보이며 성장해 왔습니다.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음료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사랑을 받아 온 웅진식품은‘맛있는 제품과 새로운 경험으로 행복한 식문화를 선도하는’종합식품회사로 도약해 나갈 것입니다.

  •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습니다.

    과채주스 브랜드 ‘자연은’은 과일과 야채가 가장 맛있게 자라는 기간을 기다려 주스로 만든 웅진식품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90일 자란 토마토, 790일 자란 알로에, 365일 자란 오렌지로만든 ‘자연은’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아낸 토종 주스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웅진식품은 일반 주스 시장에 이어 어린이를 위해 유기농 과채로 만든 ‘자연은 잘자란 유기농’ 과일의 생생한 맛을 살린 착즙주스 ‘자연은 착즙100’ 등을 선보였습니다.

  •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원료로 만듭니다.

    웅진식품은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행복한 삶을 선물하고자 합니다.‘하늘보리’, ‘광명찾은 결명자’,‘잘빠진옥수수수염차’, ‘맑게 우려낸 누룽지’등 웅진식품의 차 4총사는 100%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곡물로 만들어져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 음료입니다. 세계 최초의 쌀 음료로 음료에 한국의 고유 문화를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는 ‘아침햇살’ 또한 100% 국내산 쌀과 현미로 만들어져 더욱 고소하고 건강합니다.

  • 창조적 혁신과 함께 성장합니다.

    웅진식품은 기존에 없던 제품들을 출시하며 새로운 시장을 창출, 오늘날까지 성장해 왔습니다. 세계 최초의 쌀 음료 ‘아침햇살’, 집에서 끓여 마시던 보리차를 용기에 담아낸 ‘하늘보리’ 등은 웅진식품의 창조적인 기업문화를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 고객을 위한 도전은 계속 됩니다.

    웅진식품의 중앙연구소는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웅진식품은 현재 해외특허 6건을 포함해서, 총 30건의 식음료 제조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사포닌의 흡수를 용이하게 한 ‘발효홍삼’과 관련된 특허가 총 10건으로 국내 최고의발효홍삼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